기사상세페이지

대한장애인스포츠뉴스TV, 부울경지사 협약 체결

기사입력 2022.09.02 23:59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s url

    [꾸미기][크기변환]IMG_8070.JPG

    대한장애인스포츠뉴스TV(KPS TV) 이재활 회장과 좋은엘리베이터 제권진 대표이사는 장애인의 복지와 체육활동을 지원함으로써 장애인 체육발전 및 소외된 이웃이 없는 세상 만드는데 기여할 목적으로 대한장애인스포츠뉴스TV(KPS TV) 부·울·경지사 협약을 체결했다.(대한장애인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2일(금) 11:30분 대한장애인스포츠뉴스TV(KPS TV) 회장실에서 이재활 회장은 좋은엘리베이터(주) 제권진 대표이사와 만나 장애인의 복지와 체육활동을 지원함으로써 장애인 체육발전 및 소외된 이웃이 없는 세상 만드는데 기여할 목적으로 대한장애인스포츠뉴스TV(KPS TV) 부·울·경지사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좋은엘리베이터(주)는 부산, 울산, 경남 등 3개 지역에 대한장애인스포츠뉴스TV 지사를 운영하며, 장애인체육 진흥과 육성 발전을 위한 사업 협력과 장애인장애인 복지 지원, 장애인 일자리 지원, 일자리 창출 및 창업에 관한 사업 지원 뿐만 아니라, 관련 기사 및 방송 중계, 홍보 영상물 제작 배포 등 공익 홍보 활동에 관한 사업 등 지역의 장애인스포츠 홍보와 발전을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


    대한장애인스포츠뉴스TV(KPS TV) 이재활 회장은 "추진력이 뛰어나고, 모든일에 최선을 다하는 제권진 부·울·경 지사장이 지역사회에서의 장애인체육 홍보와 발전에 교두보를 마련할 수 있도록 부·울·경지사가 추진하는 업무에 대해 최선을 다해 협력하고 돕겠다."고 말했다.


    제권진 좋은엘리베이터(주) 대표이사는 "장애인 체육 활성화를 위한 사업 협력, 장애인의 일자리 창출 지원 협력 뿐만 아니라, 서로간에 협력이 필요한 다양한 부문에 있어서 뜻을 같이하게 되어 기쁘다. 우리가 가지고 있는 역량들을 모아 최선을 다하면 못할것이 없다고 생각된다."며, 이번 지사 협약을 통해 장애체육인 뿐만 아니라 사회적 약자를 돕는 문화 정착시키는데 일조하겠다고 말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