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정해용 국민의힘 혁신위원! 행복온데이 전도축제에서 축복 전해

기사입력 2023.10.30 13:55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s url

    [크기변환][꾸미기]_DSC4121.JPG

      

    정해용 국민의힘 혁신위원회 위원(前.대구광역시 부시장)은 지난 29일(일) 동일교회(담임목사 오영기)가 성도들의 비기독교 가족들과 지인들을 VIP로 초청해 인터불고호텔 컨벤션홀에서 개최한 "행복 온 데이" 전도축제에 참석해 참가자들에게 사랑과 축복을 전했다.

     

    이번 전도 축제는 1부 예배 순서에 이어, 2부 행사에서는 동일교회 주일학교 학생들의 댄스 공연과 클래식 기타 공연, 동일 크로마하프 연주팀 등의 축하 공연이 이어졌으며, 표인봉 목사의 찬양과 간증집회도 진행되 참가자들의 호응을 높였다.

     

    [크기변환][꾸미기]_DSC4050.JPG

     

    이날 전도축제를 축하하기 위해 정해용 국민의힘 혁신위원회 위원(前.대구광역시 부시장)을 비롯하여 대한장애인스포츠뉴스TV 이재활 회장과 신규식 대구CTS 지사장이 참석했다. 

     

    정해용 국민의힘 혁신위원회 위원은 동일교회 오영기 담임목사님과 함께한 티타임에서 "성도들과 함께한 VIP분들께 하나님의 사랑과 축복이 함께 하길 바란다."며 감사 인사를 대신했다.

     

    오현기 동일교회 담임목사는 설교를 통해 "우리의 죄를 회개하고 예수 믿으면, 이제 세상 안에 거하는 것이 아니라 예수 안에 거하게 되는 것입니다. 여러분의 마음에 벌써 천국이 임하는 것입니다. 영원히 누릴 천국에 그 영생복락의 기쁨을 이 땅에서도 누릴 수 있다. 바로 그 사람이 천국 백성입니다."라며, 전도 축제에 참가한 VIP들을 축복했다. 

     

    한편, 정해용 前.대구광역시 부시장은 "국민의 뜻으로, 국민과 함께 혁신위원회(위원장 인요한)" 위원으로 선임되어, 국민의힘 통합과 세대교체를 위해 힘을 보태고 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