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대한민국 패럴림픽 최고 스타 김임연! 주호영 예비후보 지지선언

기사입력 2024.02.26 12:54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s url

    [꾸미기]KakaoTalk_20240220_172524088.jpg

    대한민국 패럴림픽 최고 스타 김임연 前선수가 국민의힘 대구 수성구갑 주호영 예비후보를 지지선언했다.(사진. 대한장애인스포츠뉴스TV.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우리나라 패럴림픽 최고 스타 김임연 前선수는 국민의힘 대구 수성갑 주호영 예비후보를 적극지지 한다고 밝혔다.

     

    김임연 前선수는 1992 바르셀로나부터 2008 베이징까지 사격종목으로 총 다섯번의 패럴림픽에 참가해 금메달 5개, 은메달 3개, 동메달 1개를 획득해 대한민국 체육인 중에는 최다 올림픽 메달리스트 중 한명으로써 체육훈장 거상장, 맹호장, 청룡장을 비롯해 대통령 표창 3회 등 화려한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대한민국 최고의 패럴림픽 스타이다.

     

    이날 김임연 선수는 “주호영 예비 후보는 정치를 해오면서 공동체의 발전, 따뜻한 사회를 위해 통합을 지속적으로 실천한 분”이라며, “장애체육인으로 살아오면서, 주호영 예비 후보가 추구하는 따뜻한 지역사회 통합을 지속적으로 실천해 오신 분이라면 우리 장애인 체육에도 큰 역활을 할 수 있는 분이다 생각했고, 또한, 수성구 군부대 일괄 이전을 추진을 공약으로 내세운 주 예비후보에게 군부대 이전 후적지에 반다비 체육관 유치 등 장애인 체육 인프라 구축을 통해 대구 장애인체육 활성화와 발전을 위해 노력해주실것이라 생각해 적극적으로 지지하게 됐다."고 말했다.

     

    주호영 예비후보는 "지난 30여년을 살펴 보면, 우리 수성구 갑은 여야를 막론하고 초선이 당선된 적이 없는 지역으로써 지역주민들은 지역을 위해 당과 국회에서 역량을 발휘해 지역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역활을 제대로 할 수 있는 힘을 갖고 있는 정치인을 필요로 해서 중진들을 선택하는 결과로 나타난것 같다. 그렇기에 그 책임감은 더욱 무겁기에 지역 발전을 위해 한 몸 바치겠다."며, "올림픽을 통틀어 우리나라 사람중 가장 많은 메달을 획득한 선수중 한명인 김임연 선수가 지지 선언을 해 큰 영광으로 생각한다. 내가 공약대로 따뜻한 사회를 만들어 가는 원동력이 되도록 꼭 실천하겠다."고 지지선언에 화답했다.

     

    주호영 예비후보는 "주호영과 함께 수성구가 천지개벽합니다."라는 캐치프레이즈로 △수성 산업 DNA 구축 △ 살기좋은 수성 △ 교육과 문화도시 수성 △자연이 살아 숨시는 수성 △대구경북통합신공항 성공적 건설 추진 △ 수성의 마천루 개혁 △군부대 일괄 이전 추진 △ 사통팔달 수성 건설 등 수성구 맞춤형 공약을 제시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