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동일교회, 13년째 사랑의 김장김치 나누기 행사 열어

기사입력 2021.11.26 11:28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s url

    DSC07071.JPG

     

    동일교회는 지난 25일(목) 오전 10시, 갤러리카페에서 정수목 행정 목사의 사회로 오현기 동일교회 담임목사, 배기철 동구청장, (사)대한휴먼케어재단 이재활 이사장, 신천1~4동장 등 내외빈들과 동일교회 성도들이 참석한 가운데 사랑의 김장김치 나누기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를 위해 조병일 장로(동일교회 사회부장)가 대표로 기도했다.

      

    김장김치 나누기 행사에서는 총 400박스가 전달됐다. 그중, 250박스(10kg)는 신천1,2,3,4동 주민센터와 (사)대한휴먼케어재단(이사장 이재활, 대한장애인스포츠뉴스 사장)에 전달되었고, 150박스(5kg)는 동일교회 내 어려운 성도들에게 전달됐다.


    오현기 담임목사는 “동일교회가 사랑의 김장김치 나누기를 13년째 이어오게 하신 하나님께 감사와 영광을 돌렸고 코로나19로 모든 것이 어렵지만, 그럴수록 더욱 동일교회가 사랑과 나눔으로 지역사회와 이웃을 섬기는데 더욱 앞장서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교회가 용계동으로 이전하게 된 소식을 전하며, 앞으로 용계동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눔을 실천할 것”을 약속했다.


    배기철 동구청장은 축사를 통해 “동일교회는 어떤 교회보다 더 지역사회에 관심을 갖고 있다. 동일프로이데 초, 중, 고 대안학교, 국공립어린이집, 노인복지센터를 설립하는 등 이웃사랑을 꾸준히 실천해 오고 있는 동일교회에 감사를 전했다. 또한, 코로나19로 교회도 적잖은 어려움이 있는데도 불구하고 지역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동일교회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하고, 용계동으로 이전하게 된 것을 축하한다”고 말했다. 


    이재활 (사)대한휴먼케어재단 이사장은 “사회적 약자를 대변하기 위해 설립된 우리 재단도 동일교회 및 동구청과 함께 지역의 어려운 약자들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동일교회는 사랑의 김장김치 나누기를 13년째 하고 있다. CBS, CTS, FEBC 대구방송 및 KPS대한장애인스포츠뉴스는 이번 사랑의 김장김치 나누기 행사를 통해 김장김치가 이웃에게 전달되는 따뜻한 모습을 취재하여 지역사회에 사랑과 나눔을 실천하는 모습을 보도했다.

     

    DSC07033.JPG

     

    DSC07041.JPG

     

    DSC07046.JPG

     

    DSC07067.JPG

     

    DSC07073.JPG

    backward top home